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호텔 분양 공급정보



부동산 시장에서 매물을 평가할 때 우리는 다양한 기준을 두고 평가합니다. 어떤 목적을 가지고 있는가에 따라서 다양하게 나눌 수 있는데,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호텔 분양 케이스를 보시면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주거 공간을 맞추고자 하는 분들이 주목해주시고 있습니다.



제주시 노형동 925번지 일원에 만들어지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호텔 분양 매물은 지하 6층부터 지상 38층, 169m의 높이를 가진 거대한 규모의 건물입니다. 규모 자체가 관광 산업을 위한 수준이라고 볼 수 있지요.


최근 관광 산업이 다시 재조명되기 시작하면서 이런 메리트는 앞으로 거대한 프리미엄으로 다가올 가능성이 큽니다. 게다가 한라산과 바다라는 두 가지 뷰를 함께 누리는 스카이라운지, 그랜드 클럽, 사계절 야외수영장인 포디엄 풀데크 등등 다양한 프리미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보통 분양을 위한 시설은 완료된 이후에 시행사가 빠져나가기 때문에 관리와 운영이 부실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호텔 분양을 맡은 롯데관광개발은 이후에도 직접 시행하며 운영할 계획을 세우고 있는 상태입니다.


외국인 전용 카지노와 각종 부대시설, 쇼핑몰, 스카이라운지 등등은 시행사가 소유하고 운영할 계획이며, 나머지 레지던스 850실은 분양과 위탁 형태로 운영될 것입니다. 보통 시행사가 매출을 극대화하기 위해서 상업시설 부나 객실부를 전부 내놓는 것과는 다른 행보인데요.


롯데관광은 5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외국인 관광객을 유치해 왔습니다. 이제는 대한민국의 간판과 같은 관광그룹이며, 금탑산업훈장을 수상하거나 TTG 트레블어워드에서 연속으로 명예의 전장에 선정된 명예도 있지요. 이미 서울파이낸스센터나 광화문 빌딩을 통해 시공사로써의 역량을 보여준 전적도 있습니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호텔 분양이 부동산 시장에서 주목받는 이유는 변해가는 트랜드의 흐름을 파악한 분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과거처럼 리조트를 임대하여 수익을 내기에는 고작 4년이라는 시간을 위해 몇백억 원에 달하는 금액을 투입하여 리노베이션을 하는 것 자체가 비합리적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이러한 부분을 해결하기 위해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호텔 분양의 임대차 문서를 잘 살펴보시면 리노베이션 기간이 다가왔을 때 이와 관련된 모든 비용을 을이 부담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현금화가 급한 때에는 을에게 매입 우선권을 부여하는데, 이는 다시 말해 매도를 희망한다면 롯데 관광이 우선적으로 매입권을 가지고 있으니 환금성 자체가 좋다는 이야기가 됩니다. 발생하는 수익금 역시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호텔 분양을 받은 분들에게 한해 리조트 전체에서 발생하는 시설 수입을 1순위로 지급하고 있습니다.


확정적인 수익 6%가 20년이라는 기간 동안 지급되며, 리노베이션 시기에 발생하는 부담도 없고 환금성까지 높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호텔 분양에 관해 꼼꼼하게 살펴보시고 만족할만한 결정을 내려보시길 바랍니다.